- YK박수민 변호사님, 변원희 과장님께 남의일로만 알던 황혼이혼이 제게 너무 힘든 상황으로 닥쳤을 때 처음 겪는 일로 법에 관련한 경험이나 아는것이 없어 불안했지만 아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곳이라 하여 YK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사건을 담당하셨던 분들이 퇴사하시게 되어 박수인 변호사님과 변원희 과장님으로 담당이 바뀌었을 땐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걱정과는 달리 전 담당자보다 변원희 과장님께서 가장 힘들 때 누구에게도 말못했던 이야기를 장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꼼꼼하게 얘기 들어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한결 편한 마음으로 상담드릴수 있었습니다. 항상 연락드리면 바쁜 와중에도 빠른 답변과 친절히 응대해 주시고 긴 시간으로 힘들고 지칠 때면 언제나 용기를 주시며 동반자 역할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는 마음의 여유와 심적 안정을 찾았고 덕분에 힘내어 버틸수 있도록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앞이 보이지 않는 암울한 터널 같았지만 박수인 변호사님과 변원희 과장님께서 차근차근 조언해 주시며 용기 잃지 않도록 관심과 신경 써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선우 변호사님 이혼 소송을 의뢰하고 원하는 결과까지 나오도록 신경 써 주시고 여러가지 힘써주셔서 깊은 감사드립니다. 늘 기억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변호사님 덕분에 깨끗한 마무리 고맙고 감사합니다.
- 법무법인YK 광주지사 송수연 변호사님, 신영필 대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법무법인 와이케이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소송을 결심하기까지 많이 고민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소송으로 해도 잘 안되면 어떡하지,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진행하고 좋은 결과까지 나오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상간녀의 연락처를 알아냈지만, 소장이 상대방에 닿지않아 노동이 진행되는 동안 이렇게 진행되어도 괜찮나 수많은 걱정이 있었지만 중간중간 카톡과 통화로 궁금증을 해결해 주신 송수연 변호사님과 신영필 대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결국 청구한 금액의 절반 이상이 인용되어 상간녀로부터 위자료를 받을 수 있는 판결이 나오게 힘써주신 법무법인YK 송수연 변호사님과 첫 상담부터 소송이 끝나고 마무리까지 소통에 힘써주신 신영필 대리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 편지가 소송을 고민중이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법무법인YK 광주지사 고혜주 변호사님, 신영필 대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지인의 추천을 받아 고혜주 변호사님을 알게되어 이혼소송을 맡긴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상대방의 반소와 감정신청까지 들어가면서 소송이 더 길어질 수도 있었고, 소송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는 상황에서 조정으로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서 고혜주 변호사님께 정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소송을 맡긴 시점부터 조정으로 끝나 이혼신고에 이르기까지 중간중간 카톡과 통화로 피드백과 자료수집 등 소통에 힘써 주신 신영필 대리님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 편지가 소송을 고민중이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법무법인YK 광주지사 고혜주 변호사님, 백시아 대리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남편의 잘못된 행동을 알게되고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저의 힘든 점을 들어주시고, 소장에 잘 녹여내어 상간녀로부터 끝까지 소송으로 가기도 전에 위자료를 받고 빨리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주신 고혜주 변호사님께 정말 감사인사 드립니다. 사건을 맡긴지 두 달 만에 상간녀로부터 위자료를 받아내기까지 첫 상담부터 소통에 힘써 주신 백시아 대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 편지가 소송을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오후에 살다가 거의 매년 한국에 들어오는데, 코로나 때문에 몇년 못 들어오다가 작년 3월에 오랜만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기대와 설레는 맘과 달리, 입국하자마자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지인을 통해 법무법인 YK를 소개 받았고 상담과 자문을 통해 선임하게 되었습니다. 제 케이스는 보통 피고인 입장에서 잘 나와도 8대2, 7대3 이라는 주위의 말을 듣고 너무 불안하고 초조했는데 처음 방문하고 상담받은 날짜부터 중간중간, 그리고 판결이 내려지기까지 너무 신경 써주시고 고생해 주셔서 결과가 너무나도 좋게 나왔습니다. 중간 변론 기일이 몇차례나 연장되어 짜증과 실증이 날수도 있는 저에게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되어 주시고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K법무법인 청주지청 -임효진 변호사님 -신우호 변호사님 -정민지 실장님 다시한번 큰 도움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고생하셨습니다! 적극 추천해요!
- 법무법인YK 광주지사 송수연 변호사님, 신영필 대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재작년 이혼소장을 받고 위자료, 재산분할, 양육비까지 모두 요구하는 상황에서 저의 억울함을 들어주시고 최대한 방어해 주시고 오히려 반소를 통해서 재산분할을 받아낼 수 있도록 상담부터 소송까지 끝까지 임해주신 송수연 변호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터무니없이 요구하는 트레일러 시세에 대하여 관련 자료를 분석하고 선고 직전까지 재산분할 정리에 힘써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소통과 자료수집에 힘써주신 신영필 대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아무쪼록 혼자서는 힘들었을 소송을 여러모로 법무법인 와이케이를 통해서 도움을 받아 감사 말씀드리며 저 역시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법무법인YK 광주지사 황용하 변호사님, 신영필 대리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배우자와의 불화로 저의 가정이 정말 풍비박산이 나듯 힘든 상황이었는데 상담부터 소송까지 끝까지 임해주신 황용화 변호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자녀를 키우면서 이혼 소송 중간에 안좋은 일로 멘탈을 잡기 어려울 정도로 많이 힘들었는데 그때그때 통화로 불안한 마음을 다잡아 주시고 공감해 주시며 도움주신 신영필 대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혼소송뿐만 아니라 친생부인 소송까지 진행하며 그 절차와 상대방과의 소통까지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끝나지 않을것 같을 소송이 이렇게 잘 마무리되어 황용하 변호사님과 신영필 대리님께 감사드립니다. 혼자서 힘들었을 소송을 법무법인 YK 통해서 도움을 받아 감사드리며 저 역시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법무법인YK 광주지사 고혜주 변호사님, 신영필 대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이혼소장을 받고 어떻게 대처할지 몰라 와이케이를 방문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오히려 저의 억울함을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반소까지 제기하면서 소송에 적극적으로 힘해주신 고혜주 변호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로인해 서로가 원만히 조정으로 사건이 마무리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거래내역등 입증하고 반박하는 서류들이 많았음에도 잘 정리하여 주시고, 사건이 끝나고 양 당사자간 소통에 힘써주신 신영필 대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아무쪼록 혼자서는 힘들었을 소송을 여러모로 법무법인 와이케이를 통해서 도움을 받아 감사 말씀드리며 저 역시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 2年 하고도 1개월. 긴시간 이었습니다. 코로나와 맞물려 자영업인 저에게 너무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던 중 따로 살고 지내던 남편으로부터의 소송으로 인해 제 인생의 가장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던중 따로 살고 지내던 남편으로부터의 소송으로 인해 제 인생의 가장 힘든 때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황당한 이혼소송, 당황한 저와 불안해하던 아들과 딸. 남편은 이혼을 원했고, 우리 셋은 이혼을 원치 않았고 고3이었던 우리딸 맘고생 엄청했고, 주식빚으로 집을나간 남편이 적반하장으로 보내온 이혼소장은 충격 그 자체 였습니다. 어찌해야할지 모르던 터에 지인분의 추천으로 YK를 알게되었고, 소송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담당하셨던 분이 한번 바뀌게되어 이 사건이 힘든 사건인가? 걱정도 되었으나, 김혜지 변호사님과 변원희 과장님으로 바뀌면서 더 많은 상담과 피드백을 받아 승소할 수 있었습니다. 시종일과 이혼을 원치않는 제 뜻을 받아주고, 옆에서 제 일처럼 시간을 할애하고 끝까지 뛰어주신 김혜지 변호사님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꼼꼼하게 제 서류 봐주시고, 피드백 주시고, 공감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변원희 과장님 감사합니다. 두 분이 함께해 주셔서 저희 가정 지킬수 있었고, 아이들은 안정을 찾았습니다. YK 번창하시길 바랍니다.